TACHYONBNT

타키온비앤티, 개발본부 인력 및 시설 확장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TACHYON 공지사항

제목 보도자료 | 타키온비앤티, 개발본부 인력 및 시설 확장 작성일 2021-04-30 10:36
글쓴이 최고관리자 조회수 1,123

본문

차세대 뷰티 테크 기업 타키온비앤티(타키온B&T)는 3월말 출시한 AR뷰티 라이프 플랫폼 티커(Ticker) 개발본부를 확장 이전, 내실을 다진다고 29일 밝혔다.
티커 개발본부는 서울 강남 대치동 타키온비앤티 본사 건물 7층, 기존보다 2배 이상 큰 규모 공간에 입주한다. 타키온비앤티는 직원들이 쾌적하고 효율적인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직무별 스타일을 고려한 데스크와 회의실 및 카페테리아를 세심하게 구성했다. 인테리어도 소통, 창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게 꾸몄다.
타키온비앤티는 하반기 이커머스 등 한층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본부 인력을 대규모 채용 중이다.
지난 3월 말 통합 론칭한 AR뷰티 라이프 플랫폼 티커는 약 한달 만에 누적 다운로드 30만회를 돌파하며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티커는 실제 제품 체험이 가능한 AR 카메라, 다자간 영상통화와 소셜 기능까지 탑재한 신개념 뷰티 라이프 플랫폼이다. 사용자는 실제 코스메틱 제품을 가상으로 테스트해보고,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체험하며, 그 모습 그대로 영상통화를 즐기고 공유할 수 있다. 올 하반기부터는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이커머스 및 마일리지 기능까지 추가될 예정이다.
강덕호 타키온비앤티 대표는 "기업 규모가 커지고 있는 만큼 인재 유치와 직원들의 역량을 증진시키고자 사무실을 확장하게 됐다"며 "앞으로 새로운 공간에서 내실을 강화하며 뷰티테크 업계를 리딩하는 대표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전했다.